가수 장범준이 27개월 만에 감성 신곡을 선보인다.
장범준은 21일 오후 6시 '장범준 3집'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본격적인 컴백에 앞서 장범준은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장범준 3집' 미리듣기 영상과 타이틀곡 '당신과는 천천히'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많은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장범준의 새 앨범은 지난 2016년 12월 발매된 '집에 가지 않는 연인들' 이후 2년 3개월여 만이다. 긴 공백이 있었던 만큼 장범준의 컴백이 더욱 반갑게 다가온다.
이번 앨범에는 총 8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타이틀곡 '당신과는 천천히' 뿐만 아니라 '일산으로', '노래방에서', '그 모습 그대로', '엄마 용돈 좀 보내주세요', '이 밤', '왜', '상상 속에서' 등의 수록곡 제목이 장범준의 감성을 예고했다.
앞서 장범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주 21일 목요일 오후 6시 장범준 3집 발매합니다~! 퇴근시간에 들어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ㅎㅎ"라며 컴백 소식을 직접 알렸다.
매년 봄마다 사랑 받고 있는 '벚꽃 엔딩'을 비롯해 장범준의 음악은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과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메시지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장범준이 새 앨범으로 또 한번 높은 화제성과 음원 성적을 보일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장범준은 지난 2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색다른 예능감과 입담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