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연준이 ‘SBS 인기가요’ 스페셜 MC를 통해 생애 첫 MC 신고식을 치른다.
17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TXT 연준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민규, 신은수와 호흡을 맞춘다.
TXT는 지난주 ‘인기가요’에서 ‘어느 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와 ‘Blue Orangeade’ 두 곡으로 화려한 데뷔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TXT는 이날 방송에서도 청량한 매력이 가득한 무대로 다시 한 번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날 독보적 걸크러시 마마무는 ‘고고베베’, ‘쟤가 걔야’ 두 곡으로 컴백 무대를 펼친다. 매 앨범 폭발적인 가창력과 남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마마무는 이번에도 새로운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우석 X 관린은 신곡 ‘별짓’으로 ‘유닛 핫 데뷔’ 무대를 꾸민다. ‘별짓’은 이른 나이에 데뷔한 두 사람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아낸 곡으로, 우석 X 관린은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백퍼센트는 ‘Still Loving You’로, 공원소녀는 ‘Pinky Star’로, 드림노트는 ‘하쿠나 마타타’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는 Jus2, 장동우, 라비, 홍진영, 엔플라잉, R.Tee X Anda, 온앤오프, (여자)아이들, 트레이, 하은요셉, 김윤희가 출연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