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목욕 고민 원스톱 해결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반려동물 목욕 고민 원스톱 해결

입력
2019.03.19 15:24
0 0

마이리틀프렌드는 반려동물 목욕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24시간 원스톱 무인시스템을 적용한 셀프 도그워시 (Self-Dog-Wash)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마이리틀프렌드는 집에서 반려동물을 씻길 때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털빠짐, 욕실정리, 말리기 등 어려운 문제점을 단번에 해결해주는 혁신 시스템으로 욕조 세척부터 샴푸, 컨디셔너, 헹굼을 거쳐 드라이 과정까지 완벽한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히 마이리틀프렌드는 최고 품질의 호주산 전용 제품을 공수해 매장에서 제공하고 있다.

마이리틀프렌드의 각 가맹점은 반려동물의 셀프목욕뿐 아니라, 반려동물들과 보호자들간의 상호 교류의 장소로 역할을 하게 돼 펫팸족들 사이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마이리틀프렌드는 지역 거점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올해 초 지방 위주의 가맹점 오픈을 먼저 계획해 진행 중이고 서울, 수도권 지역 가맹점 오픈은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서울 송파구 문정점을 시작으로 일산 호수공원점, 마포 망원점, 성남 분당점, 울산 달동점, 부산 화명점, 광주광역시 메가박스점, 최근 문을 연 부산 신호점, 구미 진평점 등 전국적으로 매장이 성업 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