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나 혼자 산다’ 기안84X성훈X이시언, 홍콩에서 夜시장 점령…폭풍 먹방은 ‘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X성훈X이시언, 홍콩에서 夜시장 점령…폭풍 먹방은 ‘덤’

입력
2019.03.14 09:31
0 0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이 홍콩으로 떠났다. MBC 제공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이 홍콩으로 떠났다. MBC 제공

얼간이들의 파란만장한 홍콩 투어가 안방극장에 시원한 웃음 폭탄을 투하한다.

15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 기안84, 성훈이 홍콩으로 여행을 떠난다.

얼간이들의 대장 이시언부터 반박불가 얼간이 2얼 기안84, 혜성처럼 나타난 뉴얼 성훈까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세 사람이 뭉쳐 빅재미를 보장하는 무적의 조합을 예고해 수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폭풍 상승시키고 있다.

특히 이들은 홍콩 야(夜)시장을 찾아 독특한 소비세계를 선보이며 역대급 홍콩의 잇 아이템을 공개한다고. 또한 얼떨결에 찾아가게 된 식당에서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엄청난 먹성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테마파크 내 호텔을 예약한 이들은 상상치도 못했던 방을 보고 깜짝 놀라는 것도 잠시 금새 적응해 잊지 못할 홍콩의 밤을 보내며 대환장 여행기의 정점을 찍는다고 해 15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무한 자극하고 있다.

이처럼 국경을 넘어서도 한결같은 얼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홀릴 이시언, 성훈, 기안84의 버라이어티한 홍콩 투어는 1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