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인종합건설(대표 서정열)은 부산·경남 지역의 재건축, 가로주택 정비사업, 도시계획도로 사업을 진행하는 건설그룹이다.
현재 이 회사는 건축설계를 담당하는 (주)가인엔지니어링을 비롯해 도시정비사업 부문의 (주)가람도시정비, 종합건설업을 영위하는 (주)가인종합건설 등 세 개의 법인을 바탕으로 설계부터 시공, 준공까지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가인종합건설은 재건축 분야에서 20년 이상 종사해 온 전문가들을 직원으로 구성, 고객 맞춤형으로 기본계획을 수립해 ‘턴키(Turn-Key) 방식’으로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턴키는 말 그대로 열쇠를 돌리기만 하면 된다는 뜻으로 설계·시공을 일괄적으로 책임진다는 말이다.
(주)가인종합건설은 이러한 고객맞춤형 턴키방식을 통해 설계와 시공의 기간 단축은 물론 시공경험과 전문성을 충분히 반영한 창의적인 설계로 각광받고 있으며, 신공법 및 신기술을 적극 활용해 공사비 절감도 실현하고 있다.
특히, 대다수 1군 건설사의 경우 실제 공사비에 관리비가 포함돼 있는데, (주)가인종합건설은 이런 부분까지도 절감한 합리적인 견적을 제공하고 있어 정부 규제에 숨죽인 주택시장 속에서도 지속적이고 수직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서정열 대표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아 재건축 및 가로주택정비사업 등의 도시재정비 사업에 역점을 두고 성장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