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원어스(ONEUS) 멤버 레이븐(RAVN)이 팀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소속사 RBW 측은 11일 원어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레이븐은 최근 건강과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원어스 팀 활동에 있어 원활한 스케줄을 소화하기에 다소 어려움이 있었으며, 이로 인해 당사 RBW와 레이븐을 포함한 원어스 멤버 6명 전원이 의논한 바 일시적으로 팀 활동을 잠시 중단하기로 결정했다"는 내용의 공지를 게재했다.
이에 대해 RBW 측은 "지금 당장의 활동보다는 레이븐 개인의 장기적인 미래를 위해 내린 결정으로 앞으로의 활동에 좀 더 건강하고 팬 여러분께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기 위한 결정"이라며 "앞으로 당분간 원어스는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 5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계획된 모든 스케쥴 또한 계속 차질 없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RBW 측은 "레이븐은 잠시 휴식을 취할 예정이며, 더불어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당사는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원어스는 올해 1월 첫 번째 미니 앨범 '라이트 어스(LIGHT U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발키리(Valkyrie)'로 활발히 활동하면서 정식 데뷔했다.
▼ 다음은 RBW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RBW입니다. 원어스(ONEUS) 멤버 RAVN 이 건강과 개인적인 사유로 일시적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게 되어 팬 여러분들께 공지 드립니다.
RAVN 은 최근 건강과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원어스(ONEUS) 팀 활동에 있어 원활한 스케줄을 소화하기에 다소 어려움이 있었으며, 이로 인해 당사 RBW 와 RAVN을 포함한 원어스(ONEUS) 멤버 6명 전원이 의논한 바 일시적으로 팀 활동을 잠시 중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는 지금 당장의 활동보다는 RAVN 개인의 장기적인 미래를 위해 내린 결정으로 앞으로의 활동에 좀 더 건강하고 팬 여러분께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기 위한 결정이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로 인해 앞으로 당분간 원어스(ONEUS)는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 5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계획된 모든 스케쥴 또한 계속 차질 없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RAVN 의 공식 활동이 중단됨에 따라 RAVN 은 잠시 휴식을 취할 예정이며, 더불어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당사는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입니다.
원어스(ONEUS)에게 아낌없이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양해를 부탁드리며, RAVN 이 빠른 시일 내에 원어스(ONEUS)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RAVN 본인과 원어스(ONEUS) 멤버들 그리고 당사는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을 다시 한번 약속 드립니다.
원어스(ONEUS)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