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라이프 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식재료 본연의 색에 주목한 셰프 스페셜 프로모션 ‘셰프 초이스(Chef’s Choice)’의 미식특선을 선보인다.
다양한 색감의 신선한 식재료들을 활용해 셰프가 자체 개발한 특선 메뉴를 선보인 ‘셰프 초이스’ 프로모션의 첫 번째 시리즈 ‘컬러푸드’는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알라메종 와인&다인’에서 지난 22일 진행됐다.
‘알라메종 와인&다인’은 산뜻하고 컬러풀한 요리들로 성큼 다가온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 메뉴를 개발했다.
메인 메뉴로 ▦레드와인 비트 소스를 곁들인 최고급 채끝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으며, 이 외에 ▦노란 방울 토마토·망고·부라타 치즈가 곁들여진 카프레제 ▦초록의 색을 그대로 담아낸 브로콜리 크림 수프 ▦블랙의 오징어 먹물 리소토, 디저트로는 ▦선홍색의 홍시 셔벗 ▦보랏빛 블루베리 무스가 커피(또는 차)와 함께 제공된다.
오후 5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라스트오더 저녁 9시 30분)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1인 12만원이며, 현장에서 3만원 추가결제 시, 3가지 종류의 와인(스파클링 로제, 화이트, 레드)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마케팅 담당자는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인 ‘알라메종 와인&다인’에서 다채로운 색감의 메뉴로 차별화된 다이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선보일 ‘셰프 초이스’ 프로모션의 여러 미식특선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셰프 스페셜 프로모션 ‘셰프 초이스’ 미식특선은 ‘컬러푸드’를 시작으로 올 한 해 6가지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서울드래곤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