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플로 출신 유성이 솔로 앨범 '웩미업(Wake me up)' 발매에 앞서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유성은 지난 22일 공식 SNS와 브이앱 채널을 통해 첫 솔로 앨범 '웩미업(Wake me up)'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묘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유성과 여배우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사운드와 영상 모두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티저 영상과 함께 유성을 응원하는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키썸, 라이언(파란), 리지, 최웅, 혜이니 등이 연이어 등장해 홀로서기에 나선 유성을 응원했다.
유성의 첫 솔로 앨범 '웩미업(Wake me up)'은 유성이 빅플로 활동 당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감성적인 보컬색을 담았으며, 일본 팬들을 위한 스페셜 음원 ‘웩미업(Wake me up)’ 일본어 버전 또한 수록됐다. 특히 '프로듀스 101 시즌1'의 김주나가 피처링에 참여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유성은 "'웩미업(Wake me up)' 앨범 제작을 도와주신 EQLO, Sui.Jay 작곡가님과 mozaic 오동하 감독님 등 함께한 스태프분들께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유성의 첫 솔로 앨범 '웩미업(Wake me up)'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