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비투비가 7주년 기념 전시회를 연다.
비투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데뷔 7주년 기념 전시회 '세븐 이어스 세븐 멤버스 위드 멜로디(7YEARS 7MEMBERS WITH MELODY)' 소식을 알렸다.
오는 3월 7일부터 24일까지 더 서울라이티움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데뷔 전 풋풋했던 셀프 캠부터 영원한 칠투비를 약속했던 지난해 콘서트 '비투비 타임'의 리허설, 비글돌 수식어를 만들어준 미공개 비트콤과 약 200여점의 미공개 비하인드 등 다양한 미공개 컨텐츠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그 뿐만 아니라 이번 전시회를 통해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칠투비의 모습과 멜로디가 만들어 준 비투비의 빛나는 1위의 순간들까지 함께 할 수 있다는 전언. 팬들은 비투비가 멜로디에게 추천하는 노래, 비투비가 쓴 멜로디 삼행시, 소원을 빌어보는 소원 나팔봉, 비투비가 직접 내는 비투비 퀴즈 등의 즐길 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12년 3월 21일 데뷔해 내달 7주년을 맞는 비투비는 팬들에게 특별한 방식으로 재미, 감동,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비투비 멤버 서은광, 이창섭, 이민혁은 지난해부터 차례로 군 복무를 시작했으며, 다른 멤버들 또한 현재 왕성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