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나 혼자 산다’ 성훈, 기안84도 반하게 만든 ‘마성의 남자’…스윗가이 매력 ‘뿜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나 혼자 산다’ 성훈, 기안84도 반하게 만든 ‘마성의 남자’…스윗가이 매력 ‘뿜뿜’

입력
2019.02.02 10:59
0 0
성훈이 매력을 뽐냈다. MBC 방송 캡처
성훈이 매력을 뽐냈다. MBC 방송 캡처

배우 성훈이 ‘나 혼자 산다’의 스윗남으로 활약하며 불금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기안84와 보령으로 여행을 떠난 성훈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패러글라이딩에 차박까지 알차게 즐긴 그는 기안84와의 브로맨스까지 발산하며 연휴를 앞두고 시청자들에게 웃음 종합 선물 세트를 선물했다.

패러글라이딩으로 자유를 만끽한 성훈은 신나게 날던 기안84가 지상에 내려오자마자 헛구역질 하고 정신을 못 차리는 만화의 한 장면 같은 모습을 보고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수산시장에서 킹크랩이 쪄지는 동안 기안84와 OTP카드 숫자로 딱밤 내기에 돌입, 두 얼의 엉뚱함이 유쾌함을 더했다.

또한 그는 목적지를 알려주지 않은 채 기안84를 데리고 차박 장소에 도착, 끝을 모르는 보령 여행을 계속해나가며 흥미를 더했다. 차박에 필요한 짐 속에서 핑크빛 분위기를 잡는 필수템인 전구와 ‘I LOVE YOU’ 갈런드가 나오자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해 폭소를 일으켰다.

특히 성훈은 이날 방송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성훈표 먹방으로 없던 식욕도 생기게 했다. 굴과 가리비 구이에 이어 살이 꽉 찬 킹크랩, 라면까지 야무지게 흡입하는 먹성훈의 먹방은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하며 당장 배달 어플을 켜게 만들었다.

더불어 아웃도어맨 비주얼과 달리 기안84의 지시 아래 텐트를 치고 화로를 가져오는 등 반전 매력을 뽐낸 그는 동생을 챙기는 자상함과 다정함까지 갖춰 기안84뿐만 아니라 여심까지 흔들었다.

이처럼 성훈은 ‘나 혼자 산다’에서 털털하고 소박한 면과 기안84와의 케미 포텐 등 끝없이 나오는 매력으로 입덕을 유발했다.

블랙홀 뺨치는 마성의 남자 성훈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