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ITZY(있지) 멤버 채령이 '러블리 에너지'를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 SNS 채널 및 ITZY(있지)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채령의 개인 티저 이미지 2종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첫 주자 예지를 시작으로 29일 리아, 30일 류진에 이어 네 번째 개인 티저의 주인공인 채령은 핑크톤의 사랑스러움, 블루톤의 카리스마 등 반전 매력을 뿜어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채령은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발전을 거듭한 '성장의 아이콘'이다. 2013년 SBS 'K팝스타 시즌3'에서 언니 이채연(현재 아이즈원 멤버)과 함께 앳된 모습에도 심상치 않은 끼와 매력을 지닌 자매로 존재감을 알린 뒤, 2015년 Mnet '식스틴'에 출연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지지를 받은 바 있다.
어린 나이부터 자신이 가진 재능과 꿈을 향한 열정을 차근차근 키워온 채령이 ITZY(있지)에서 어떤 잠재력을 발휘할지, 채령의 정식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ITZY(있지)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로 구성된 JYP 5인조 신인 걸그룹이다. 그룹명에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뜻을 담았다. '걸그룹 명가' JYP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일명 '드림팀'답게 멤버 5명 각자의 뚜렷한 개성을 살린 '걸크러쉬' 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할 전망이다.
정식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몰고 있는 ITZY는 팀명과 멤버 구성 발표만으로도 국내외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고, 미국 빌보드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았으며, 전 세계 SNS 채널 트위터 월드 트렌드 1위에도 올랐다. ITZY(있지)의 첫 앨범과 데뷔곡의 발매 일자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