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휴양지에서 설 연휴를 보내려는 이들을 겨냥해 전국 리조트가 다양한 설 명절 프로그램을 내놓았다.
정선 하이원리조트는 다음달 2~5일 ‘설래(來)임’ 대잔치 펼친다. 2일에는 가수 벤, KCM, 노라조와 개그맨 이상민ㆍ이상호가 콘서트를 펼치고, 3일에는 옹알스, 잼스틱, 갬블러크루, 매직유랑단, 버블J가 출연해 비보이, 마술, 버블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하이원리조트 이용객과 지역 주민(정선, 태백, 영월, 삼척)은 선착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설 연휴 매일 오후 9시에는 ‘하이원 불꽃쇼’도 열린다.
평창 용평리조트는 다음달 2~5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을 위해 윷놀이와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를 진행하고, 상품이 걸린 팔씨름 대회를 연다. 2~4일 오후 8시에는 ‘이야기가 있는 콘서트’를 진행한다. 영국의 록 밴드 퀸(Queen)과 대중들에게 친숙한 오페라, 뮤지컬 음악까지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1월과 2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에는 발왕산 정상에서 촉망받는 인디뮤지션이 ‘발왕산 구름 버스킹’을 진행한다.
경기 광주의 곤지암리조트는 다음달 4~5일 오후 8시30분부터 EW빌리지에서 국내 유명 마술사들이 출연해 공연을 펼치고, 가족이 함께 만드는 쿠킹클래스도 운영한다. 곤지암리조트는 설 연휴 기간(2월 2~6일) 직계가족 동반 시 스키장 리프트권을 40% 할인한다.
이천 지산리조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음달 10일까지 지산리조트 인스타그램을 팔로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해당 페이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아이폰, 공기청정기, 헤드폰 등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제천 리솜포레스트는 설날 당일 민속놀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리 나올 윷을 맞추거나, 투호, 제기차기 놀이를 진행해 리솜포레스트 숙박권, 스파이용권, 조식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예산의 리솜스파캐슬 온천워터파크는 설 연휴 돼지띠 고객에게 입장료를 70% 할인한다. 3대 가족이 함께 가면 소인 1명이 무료다. 안면도 리솜오션캐슬은 체크인과 동시에 경품 추첨으로 스파이용권, 조식이용권, 케이크 등을 선물한다.
한화리조트 대천은 다음달 4~5일 제기차기와 가족 대항 윷놀이를 진행해 경품을 지급한다. 한화리조트 경주는 다음달 10일까지 주말 부대 사업장을 이용하고 받은 뽀로로 영수증 쿠폰을 3장 모으면 복주머니와 색연필 세트를 선물한다. 설악 워터피아는 다음달 10일까지 워터피아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미션 해시태그와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디지털카메라, 워터피아 입장권 등을 증정한다.
홍천의 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는 설날 오후 7시 가족 노래자랑을 진행하고, 5~6일에는 ‘복주머니 만들기’ 행사를 연다. 비발디파크는 ‘설날은 비발디파크에서 놀면 돼지’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ㆍ중ㆍ일 각국의 명절 놀이 세트를 객실마다 무작위로 증정한다. 대명리조트 경주는 다음달 5일 ‘심리치료사와 함께하는 그림 그리기’ 수업을 진행하고, 4~6일 투숙하는 고객에게 복주머니 객실 키 포켓을 증정한다.
최흥수기자 choissoo@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