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허경환→양세찬 ‘호구의 연애’, 3월 17일 첫 방송 확정 [공식]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허경환→양세찬 ‘호구의 연애’, 3월 17일 첫 방송 확정 [공식]

입력
2019.01.29 12:48
0 0
MBC 제공
MBC 제공

‘호구의 연애’가 오는 3월 17일 첫 방송을 확정한 데 이어 출연진들의 워너원의 ‘나야 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3월 17일 일요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는 사랑에 빠질 준비가 되어있는 연예계 스타 5인과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지원자들이 함께 떠나는 여행 로맨스 버라이어티다.

그 동안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개그계 대표미남 허경환, 스윗함의 대명사 국민 배려남 박성광, 떠오르는 예능대세 양세찬, 다재다능 칼군무돌 인피니트의 동우, ‘시그널’,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에서 빛나는 꽃미소로 여심을 사로잡은 라이징 배우 김민규가 함께 여행을 떠날 여성 회원들의 지원을 독려하고 있다.

추가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호감구혼자 5인은 가요계에 신드롬을 일으켰던 워너원의 ‘나야 나’ 음원에 맞춰 완벽에 가까운 댄스 실력과 카메라를 잡아 먹을듯한 마성의 매력을 뽐낸다. 이어 거친 숨을 몰아쉬는 호구 5인의 모습과 시선을 사로잡는 치명적인 엔딩 포즈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 워너원 못지않은 댄스를 선보인 호구 5인은 완벽한 칼군무를 위해 바쁜 스케줄 중에도 무려 한 달 동안이나 안무가를 찾아가 직접 춤을 배우며 피나는 연습을 해왔다는 후문. 이들의 기대를 뛰어넘은 안무 실력에 현장 또한 적잖이 술렁였다는 전언이다.

5인의 호감 구혼자들과 함께 여행 동호회의 회원이 되어 로맨틱한 여행을 떠나고 싶은 지원자들은 ‘호구의 연애’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리얼 로맨스 여행 버라이어티! ‘호구의 연애’는 3월 17일 M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