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봄이 오나 봄’ 이유리 VS ‘런닝맨’ 송지효, 센 언니들의 대결…누가 이기나?
알림

‘봄이 오나 봄’ 이유리 VS ‘런닝맨’ 송지효, 센 언니들의 대결…누가 이기나?

입력
2019.01.27 12:50
0 0
‘런닝맨’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BS 제공
‘런닝맨’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BS 제공

27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이유리 vs 송지효 ‘쎈 언니’ 들의 불꽃 튀는 정면 승부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에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승부욕 甲 게스트’ 이유리X정유미X홍종현X승리XAOA 지민&민아가 출연해 짝꿍 레이스로 꾸며져 '레벨업 프로젝트 파이널'을 장식했다.

이날 짝꿍 선정 미션 도중 ‘국민 악녀’ 이유리와 ‘런닝맨 에이스’ 송지효가 한 남자를 두고 정면 승부를 펼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는 ‘물 참참참’ 대결로 패자는 반드시 굴욕적인 물세례 벌칙을 받게 되는데,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살벌한 불꽃 대결로 촬영 현장을 숨죽이게 만들었다. 치열한 접전을 펼치게 한 한 남자의 정체와 승자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유리의 ‘극과 극’ 귀여운 반전 매력 활약도 이어진다. 체력전 미션에서는 강한 승부욕과는 달리 허당 체력으로 웃음을 주는가 하면, 레이스 도중 달리기를 하다 “이거 빼!”라며 자신의 운동화에서 깔창을 직접 꺼내는 ‘깔창투혼’까지 선보여 촬영장을 폭소케 했다.

귀여움과 살벌함이 공존하는 이유리의 반전매력과 ‘이유리 vs 송지효’의 불꽃 튀는 정면 승부는 오늘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