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가 드신 부모님이 건강하게 지내기 위해서 뻬놓을 수 없는 것이 치아건강이다. 노화하면 치아가 약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다 하지만 관리하기에 따라 늦출 수는 있다. 올해 설에는 부모님 치아건강을 지켜 주는 선물을 하면 어떨까?
오랄케어 전문기업 (주)아쿠아픽은 치아건강 선물로 구강세정기 ‘아쿠아픽AQ300’을 추천한다,
구강 내 잇몸과 치아 경계에는 주머니 모양의 틈인 ‘치주포켓’이 있는데, 입안 세균이 가장 많이 존재하는 곳이다. 건강한 잇몸은 1~2mm 정도의 틈이 있지만 관리 소홀로 그 틈이 더 깊어지면 염증과 출혈이 발생할 수 있다. ‘뉴 아쿠아픽 AQ300’은 양치질을 아무리 열심히 해도 관리하기 힘든 치주 포켓까지 세정함으로써 잇몸병 예방을 도와 치아를 튼튼하게 관리할 수 있게 한다.
구강세정제 제품군은 ‘탁탁탁’ 끊어져 나오는 맥동수류 발생 기술이 핵심. ‘뉴아쿠아픽’은 기존 1,800회의 맥동수류보다 약 30% 증가한 2,200회의 맥동수류를 발생시킨다. 제품의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스테인리스 실린더를 사용했고, 제트 팁의 위생적 사용을 위해 투명한 소재로 제작했다. 이 제품은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품목이기도 하다
설을 맞아 2월 10일까지 가정에서 사용하는 AQ300 모델과 휴대용 AQ220 모델을 함께 구성해 아람비스토어 쇼핑몰 단독으로만 반값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