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젤타입으로 손쉽게 모발∙두피 클리닉

알림

젤타입으로 손쉽게 모발∙두피 클리닉

입력
2019.01.28 22:19
0 0

엑손알앤디(대표 신동학)의 화장품 브랜드 세이프존에서 기존 헤나의 불편함과 단점을 보완한 ‘헤나겔’을 출시했다.

헤나겔은 천연의 헤나를 인도에서 수입한 뒤 엑손알앤디 반월공장에서 천연으로 가공, 소비자들이 3분 시술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헤나겔은 20여가지 한방추출물 천연물질을 비롯해 인도에서 자생하는 헤나엽에서 천연컬러를 추출해 제품에 적용했다. 기존 헤나엽 모발제가 파우더 형태로만 개발돼 소비자들이 사용방법에 불편함을 느꼈다면 헤나겔은 편리한 젤 타입 만들어 시술이 간편하며 손상모 및 트러블 두피에도 효과적이다. 헤나겔은 세이프존 프랜차이즈를 통해 9,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엑손알앤디는 헤나겔뿐 아니라 헤나 추출물을 활용한 펫용품, 화장품, 네일,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세이프존 매장의 매출을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세이프존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수익을 지속적으로 창출해 월 매출 3,000만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엑손알앤디는 헤나겔이 소자본 창업, 미용실, 염색방 등의 신규 일자리창출의 효과가 크다고 보고 마케팅과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