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젝스가 멤버 중희의 입대로 4인 체제 활동을 예고했다.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14일 오후 에이젝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멤버 중희 군이 병역의 의무를 위해 오는 2월 18일 군 입대를 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에 따라 에이젝스의 5인 완전체 스케줄은 이달 28일 일본 공연이 될 예정이다. DSP미디어 측은 "4인 멤버는 계속해서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또한 DSP미디어 측은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서 송구스러운 마음"이라며 "지금껏 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A-LIGHT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젝스(도우, 윤영, 승엽, 승진, 중희)는 2012년 데뷔해 한국과 일본에서 활동해왔다. 지난해 초 종영된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하기도 했다.
다음은 DSP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DSP미디어입니다. 언제나 에이젝스를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에이젝스 멤버 중희 군이 병역의 의무를 위해 오는 2월 18일 군 입대를 하게 됐습니다.
아쉽게도 중희 군을 포함한 에이젝스의 5인 완전체 공연은 1월 28일 일본 공연을 끝으로 마지막이 되지만 4인 멤버는 계속해서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서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지금껏 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A-LIGHT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