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네이처, 후속곡 ‘꿈꿨어’ 단체복 포토 티저 공개…러블리+상큼美 ‘뿜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네이처, 후속곡 ‘꿈꿨어’ 단체복 포토 티저 공개…러블리+상큼美 ‘뿜뿜’

입력
2019.01.11 11:50
0 0
네이처 단체복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네이처 단체복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네이처 멤버들의 청순미가 돋보이는 단체복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네이처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후속곡 ‘꿈꿨어’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티저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앞서 공개한 1차 콘셉트 이미지를 통해 화사한 컬러의 파자마 의상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던 네이처는 이번엔 순백의 요정처럼 화이트 룩을 입고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마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에서 갓 튀어나온 것처럼 만화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오로라, 우아함 넘치는 매력을 뽐내는 새봄, 구름 위에 타있는 천사처럼 신비로움을 발산하는 루,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청순한 미모로 남심을 훔치는 채빈, 인형처럼 오밀조밀한 미모를 자랑하는 가가, 소녀다운 발랄한 웃음이 매력적인 하루, 귀엽고 러블리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은 로하, 여성미 가득한 분위기로 눈길을 고정시키는 유채, 요정처럼 귀여운 비주얼을 뽐내는 선샤인까지 이번 단체복 포토 티저를 통해 네이처 아홉 멤버의 상큼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지난해 8월 데뷔 앨범 '기분 좋아'로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네이처는 ‘2018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첫 신인상을 수상하며 대세 신인 걸그룹으로 단숨에 자리매김했다.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타이틀곡 ‘썸’에 이은 후속곡 ‘꿈꿨어’는 네이처의 화사하고 순수한 목소리와 화려한 백그라운드 보컬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업템포 댄스곡으로 '난 니 꿈꿨어'라는 주제로 풀어낸 수줍은 소녀들의 마음을 조심스레 고백하는 내용의 가사가 곡의 상큼함과 잘 매치된다.

한편, 네이처는 후속곡 ‘꿈꿨어’ 활동을 시작으로 2019년에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