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DreamNote)가 상큼한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의 데뷔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 후속곡 '좋아하나 봐(Like you)'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화사하고 싱그러운 미모를 발산한 드림노트는 멤버들 간의 케미를 이루며 에너지를 뿜어냈다. 청순한 매력으로 깜찍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수줍은 고백이 담긴 가사로 듣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 '드림노트(DREAM NOTE)'를 잇는 드림노트의 후속곡 '좋아하나 봐(Like you)'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 아찔하게 다가온 설렘이란 감정을 수줍음보다는 '뺏어봐', '반해줘'와 같은 가사 속에 드림노트만의 솔직하고 당당한 틴글미를 담아 표현한 곡으로, 캐치한 벌스부터 감성적인 프리 코러스까지 중독성 있는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특히 첫 데뷔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 발매 이후 타이틀곡 '드림노트(DREAM NOTE)'와 더불어 팬들 사이에서 최애 곡으로 꼽히며 꾸준히 활동 요청이 쇄도했던 곡인 만큼 후속곡 활동에 대한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한편, 드림노트는 각종 음악 방송에서 후속곡 '좋아하나 봐(Like you)'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