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가시내들, '쌩라이브' 빛낸 재간둥이 4인방…끼 폭발 자작곡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가시내들, '쌩라이브' 빛낸 재간둥이 4인방…끼 폭발 자작곡

입력
2019.01.03 16:32
0 0
가시내들. ‘쌩라이브’ 영상 캡처
가시내들. ‘쌩라이브’ 영상 캡처

여성 보컬 그룹 가시내들이 재치 넘치는 자작곡으로 남다른 끼를 발산했다.

지난 2일 라이브 영상 콘텐츠 쌩라이브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가시내들(김다영, 김찬영, 윤재희, 이보림)이 자작곡 '가시내들송'을 열창하는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가시내들은 헤어샵에서 스타일링을 받으며 블루스, 재즈, 알앤비 등 다채로운 장르가 어우러진 풍성한 하모니로 ‘가시내들송’을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소름 돋는 라이브가 오감을 자극했다. 노래가 끝난 뒤에는 창원장의 깜짝 애드리브가 깨알 재미를 유발했다.

‘가시내들송’은 가시내들의 음악적 역량은 물론, 멤버들 각자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알앤비 여신’ 윤재희, ‘재즈 재간둥이’ 김찬영, ‘소울 넘치는’ 이보림 등의 재치 있는 가사를 통한 이색 셀프 소개가 특징이다.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출신의 김다영, 김찬영, 윤재희, 이보림은 앞서 SBS 음악 예능 ‘판타스틱 듀오’ 엑소 편에 ‘성내동 가시내들’로 출연해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하며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JTBC 예능 ‘힙합의 민족’에서 MC스나이퍼의 ‘이솝우화’ 피처링에 참여했고, 이후로도 각종 공연을 통해 활발한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쌩라이브’는 가요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 및 일반인 보컬 실력자 등이 자유로운 공간에서 가창력을 뽐내는 신개념 라이브 영상 콘텐츠다. 앞서 가수 서인영, 황인선, 그룹 팍스차일드, 히미츠, 도스트 등이 출연했으며, 앞으로도 매주 수요일 공식 SNS 채널로 새로운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