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보이그룹 원어스(ONEUS)의 세 번째 멤버 환웅이 탄탄한 춤 실력을 예고했다.
원어스 측은 26일 멤버 환웅의 인트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상 속 환웅은 강렬한 비트에 맞춰 파워풀하며 절도 있는 댄스 실력을 뽐내며 남다른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환웅은 팀내 메인 댄서답게 30초의 짧은 분량으로도 강약 완급조절이 돋보이는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카리스마 눈빛부터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다채롭게 보여주며 팬들을 매료시키고 대중에게 임팩트를 남겼다. 이 안무는 환웅이 직접 구성한 것이라는 전언.
소속사 RBW 측은 "환웅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재학 시절 3년 내내 댄스 실기에서 1등을 놓치지 않으며 '서공예 만년 1등'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바 있다"고도 소개했다.
지난해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환웅은 '누난 너무 예뻐', '라이트 라운드(Right Round)' 무대를 통해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와 각 잡힌 안무 소화력을 뽐내며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기도 했다. 이후 준비 기간을 거쳐 원어스로 정식 데뷔하게 된 것.
내년의 첫 보이그룹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원어스는 RAVN(레이븐), 이도, 환웅의 인트로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멤버들의 비주얼과 포지션을 공개하고 있다. 이에 향후 공개될 멤버들에 대한 관심 역시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퍼포먼스, 가창력, 비주얼, 작사, 작곡 등 다양한 능력을 갖춘 실력파 그룹이자 걸그룹 마마무를 성공시킨 RBW가 처음으로 론칭하는 보이그룹 원어스는 2019년 1월 9일 데뷔 앨범 '라이트 어스(LIGHT US)'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