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후속곡 ‘좋아하나봐’로 데뷔 활동을 이어간다.
드림노트는 26일 공식 SNS 통해 단체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후속곡 활동을 예고했다. 파티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공간 속 드림노트는 저마다의 사랑스런 미소를 짓고 있다.
‘좋아하나봐’는 에너지 넘치는 업템포 곡으로 도입부의 일렉트릭 피아노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여기에 매우 캐치한 벌스부터 감성적인 프리코러스와 듣자마자 따라 부를 수 있는 코러스까지 중독성 있는 사운드도 인상적이다. 가사에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 아찔하게 다가온 설렘이란 감정을 솔직하고 당당하게 표현했다.
특히 ‘좋아하나봐’는 드림노트가 정식 데뷔 전 데뷔 선포식을 통해 선공개한 적이 있는 만큼 팬들 사이에서 타이틀곡 '드림노트'와 더불어 '최애'로 꼽히던 곡이다. 드림노트는 팬들의 꾸준한 활동 요청에 화답하듯 후속곡 활동을 결정, 새로운 매력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회깅다.
지난 달 첫 번째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하고 타이틀곡 ‘드림노트’ 활동 기간 동안 화사한 비주얼과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으로 주목받은 드림노트는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좋아하나봐'로 계속해서 틴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