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플레이버와 체리블렛이 크리스마스 노래 선물을 했다.
먼저 파나틱스(FANATICS)의 첫 번째 유닛 플레이버(FLAVOR)는 24일 정오 소속사 에프이엔티 공식 SNS를 통해 머라이어 캐리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가창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도아, 윤헤, 지아이는 빨간 망토와 머리띠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특히 노래와 안무를 함께 선보이며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영상 후반부에는 NG 컷이 담겨 세 멤버의 개구진 매력도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버는 지난 달 '밀크셰이크(MILKSHAKE)'로 데뷔한 글로벌 유닛이며, '프로듀스 48' 출신 김도아를 비롯해 한국인 멤버 윤혜, 대만 출신 멤버 지아이 3명으로 구성됐다. 현재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그런가 하면 FNC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10인조 체리블렛(해윤,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은 이날 크리스마스 메들리(Cherry Christmas Medley) 영상을 공개하고 크리스마스를 기념했다.
체리블렛은 영상에서 '윈터 원더랜드’, ‘조이 투 더 월드’, ‘징글벨’ 등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르고 있다. 고막을 녹이는 달콤한 음색과 함께 멤버들의 반짝이고 사랑스러운 미소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체리(Cherry)와 총알(Bullet)이라는 대조되는 이미지를 합친 팀명처럼, 체리처럼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할 체리블렛은 내년 데뷔를 앞두고 있다. 현재는 매주 Mnet 리얼리티 ‘인싸채널 체리블렛’을 통해 자신들을 알려가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