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엑소, 한류 대표 아이돌이 돌아온다! 정규 5집 리패키지 ‘LOVE SHOT’ 컴백 D-3

알림

엑소, 한류 대표 아이돌이 돌아온다! 정규 5집 리패키지 ‘LOVE SHOT’ 컴백 D-3

입력
2018.12.10 11:25
0 0
엑소가 컴백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가 컴백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EXO,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정규 5집 리패키지 ‘LOVE SHOT’(러브 샷)으로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엑소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LOVE SHOT’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Love Shot’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은 물론, ‘트라우마 (Trauma)’, ‘Wait’(웨이트) 등 4곡이 추가 수록되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타이틀 곡 ‘Love Shot’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멤버 첸과 찬열이 작사에 참여해 삭막한 세상 속 점점 잊혀져 가는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되찾고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을 가사에 담아 눈길을 끈다.

더불어 신곡 ‘트라우마 (Trauma)’는 캐치한 업템포 그루브의 팝 댄스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마음의 상처를 극복하고 이를 거울 삼아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했으며,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엑소 멤버들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R&B 발라드 곡 ‘Wait’도 만날 수 있어,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 감성으로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10일 0시에는 엑소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엑소 계정 등을 통해 감각적인 분위기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어우러진 수호와 디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이로써 새 앨범 콘셉트로 완벽 변신한 멤버 전원의 모습을 모두 오픈해 타이틀 곡 ‘Love Shot’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한편, 엑소는 12일 오후 10시 네이버 V LIVE의 EXO 채널을 통해 스페셜 생방송 ‘한겨울 밤 #들려줄게 EXO’를 진행, 컴백 전야를 뜨겁게 달군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