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코스트코 삼성카드 혜택, 내년 5월부터는 국내 할인점에 적용

알림

코스트코 삼성카드 혜택, 내년 5월부터는 국내 할인점에 적용

입력
2018.12.10 11:02
0 0
게티이미지뱅크
게티이미지뱅크

삼성카드가 내년 5월부터 기존 코스트코에 적용되던 제휴 서비스를 국내 3대 할인매장(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 적용하기로 했다.

삼성카드는 내년 5월 23일부로 코스트코와의 제휴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기존 코스트코 제휴카드의 서비스를 변경한다고 10일 밝혔다. 변경된 서비스는 제휴 계약 종료 후인 내년 5월 24일부터 적용된다.

우선 코스트코 제휴 카드(코스트코 리워드, 코스트코 아멕스, 코스트코 삼성카드 등 3종) 이용 고객의 불편 해소를 위해 포인트 적립처와 사용처를 확대 변경한다. 기존 코스트코 사용금액의 1%를 적립하던 코스트코 포인트는, 3대 할인매장 사용금액 1%를 적립하는 삼성카드 빅포인트로 바뀐다. 적립된 포인트도 기존에는 코스트코에서만 사용 가능했지만 빅포인트 전환으로 삼성카드 보너스클럽(제휴사) 사용, 연회비 납부, 결제대금 차감, 현금 인출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코스트코 제휴카드 소지자는 별도 카드 변경 없이 바뀐 서비스를 적용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이용자 혼선을 최소화 하기 위해 제휴 종료가 5개월 이상 남은 이달 초부터 홈페이지, 이메일, 청구서, 장문문자메시지(LMS) 등을 통해 안내하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계약 연장을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제휴가 종료돼 카드 회원들에게 불편을 드리게 됐다”며 “국내 주요 할인점에서 더 큰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세인 기자 sane@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