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오감 체험형 이색 클래식 공연 개최

알림

오감 체험형 이색 클래식 공연 개최

입력
2018.12.01 13:00
0 0

한국에서 보기 드문 멀티 아티스트인 그림 그리는 바이올리니스트 이수민이 오감을 주제로 한 이색 공연을 선보인다.

9일 오후 5시 서울 국제아트홀에서 열리는 ‘오감클래식’은 시각ㆍ청각ㆍ후각ㆍ미각ㆍ촉각을 주제로, 전형적인 클래식 연주가 아닌 글과 그림, 음악 등 다양한 예술장르를 결합한 새로운 형식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체험형 공연인 오감클래식은 관객들이 로비에서 오감을 체험한 후에 바이올린, 기타, 피아노 등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일상 속 무뎌진 자신의 감각들을 발견하는 시간은 물론, 여러 장르를 접하며 융합에 대해 생각해보는 신개념 클래식 공연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서울예고, 서울대 음대를 졸업하고 미국 인디애나대 음대에서 연주자과정을 마친 이수민은 “대중들이 호응하지 않는 예술은 생명력을 잃을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관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클래식을 접할 수 있도록 해설이 있는 음악회, 음악과 미술을 결합한 강연 등을 열어 왔다.

현재 국립외교원, 삼성인력개발원, 지방자치인재개발원에서 기업 강연자로, 예술의 전당, 금호아트홀에서 공연 해설자 및 연주자로 활동 중이다.

홍인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