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홀리데이룩을 완성시켜줄 화려하고 섹시한 럭셔리 언더웨어

알림

홀리데이룩을 완성시켜줄 화려하고 섹시한 럭셔리 언더웨어

입력
2018.11.30 06:00
0 0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글로벌 No.1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가 작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해 큰 호응을 얻었던 블랙 에디션을 더욱 업그레이드 한 ‘뉴 블랙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블랙 에디션은 작년 출시 당시, 미국 원더브라 본사에서 한국을 신상품의 테스트 마켓으로 결정하고 한국에서 최초로 출시하면서 화제를 모았던 제품이다.

‘뉴 블랙 에디션’은 블랙 컬러에 레이스, 스트랩, 섹시한 컬러를 믹스 매치해 화려하고 섹시한 란제리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한정 수량만 수입된 탓에 홈쇼핑 GS샵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제품은 분위기나 취향에 따라 시크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레이스 롱 브라, 호피 레이스 홀터넥, 스트랩 브라, 펄 브라, 그레이 브라렛 총 5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레이스 롱 브라는 세련된 자카드 레이스 소재가 가슴 하단 부분을 입체감 있게 감싸줘 섹시함을 강조해주는 스타일이다.

또한 홀터넥 브라는 도시적인 느낌의 호피 레이스에 가슴 상단을 감싸는 시스루 망 원단을 매치했으며 스트랩 브라는 가슴 골 사이에 스트링 어깨끈을 더해 섹시함을 극대화했다.

펄 브라는 블랙컬러의 펄 나염 원단을 전체적으로 사용해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으며 그레이 브라렛은 레이스와 얇고 부드러운 파워넷 소재만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섹시한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