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올 겨울은 김소은 란제리로 더욱 로맨틱하게~

알림

올 겨울은 김소은 란제리로 더욱 로맨틱하게~

입력
2018.11.30 06:00
0 0

BYC의 로맨틱 란제리 브랜드 르송이 ‘김소은 겨울 란제리 세트’를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르송이 새롭게 선보인 ‘란제리 세트’는 유러피안 자수레이스 와이어브라 세트 2종과, 폴리스트라이프 와이어브라 세트 2종으로 구성됐다.

유러피안 자수레이스 와이어브라 세트는 자수레이스로 디자인한 와이어브라에 등을 넓게 감싸주는 U라인 뒷 판과 날개 부분이 폴리스판으로 편안하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일한 자수레이스 디자인에 헴원단을 사용한 미니헴팬티도 함께 구성했다.

함께 선보인 폴리스트라이프 와이어브라 세트는 와이어브라에 스트라이프 패턴과 소폭레이스를 매치해 귀여운 느낌을 살린 제품으로 부드러운 원단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팬티 또한 폴리스트라이프에 소폭 레이스를 동일하게 디자인했으며 뒷 판은 헴원단을 사용했다. 색상은 핑크와 은회색 2가지 컬러가 있다.

BYC 관계자는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겨울이 오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다”면서 “BYC도 이에 맞춰 이번 란제리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BYC 르송은 전속모델 김소은의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 란제리 신제품을 착용한 김소은은 동화 속 여주인공을 연상케 해 눈길을 끌었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