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노 에어(No Air)’로 컴백을 앞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숨멎 비주얼을 담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더보이즈는 26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지를 통해 미니 3집 '디 온리(THE ONLY)' 타이틀 곡 '노 에어(No Ai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단 2개월 여 만에 전광석화급 컴백에 나설 더보이즈는 이번 신곡 '노 에어'를 통해 180도 달라진 변신과 성장을 예고하면서 일찍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금일 공개된 약 30초 분량의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노 에어'라는 제목이 연상 시키듯 더보이즈 전원의 숨 막히는 비주얼이 단연 시선을 압도한다. '내 눈이, 숨이, 맘이 너를 원해' 라고 반복되는 가사와 절묘하게 녹아 드는 세련된 뭄바톤 사운드는 더보이즈 특유의 유니크한 매력과 함께 묘한 중독성을 더한다.
특히 일부 공개된 ‘노 에어’의 포인트 퍼포먼스는 간결하지만 강력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다인조 그룹 더보이즈만이 보여줄 수 있는 장점과 신곡의 매력까지 더욱 극대화한다. 이처럼 사운드와 퍼포먼스의 완벽조화로 오는 29일 컴백에 나설 열 두 명의 숨멎 소년 더보이즈가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음악적 성장을 입증할 수 있을지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더보이즈 컴백 타이틀 곡 '노 에어(No Air)'는 작곡가 원더키드(Wonderkid)와 로이도(ROYDO)가 공동 작곡을 맡은 중독성 강한 댄스넘버 곡이다. 데뷔 이후부터 꾸준히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 중인 멤버 선우가 이번 신곡 역시 랩 메이킹 등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한편 올해 국내 유력 가요시상식에서 ‘신인상 2관왕’을 달성한 파워루키 더보이즈는 컴백 동시에 계속된 신인상 사냥에 나서며 연말 화려한 대세 굳히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타이틀곡 ‘노 에어’를 포함한 더보이즈 미니 3집 ‘디 온리’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