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HI★리뷰] '섹션TV 연예통신' 마이크로닷, 사기 문제 집중 조명! “풍비박산” 무슨일?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HI★리뷰] '섹션TV 연예통신' 마이크로닷, 사기 문제 집중 조명! “풍비박산” 무슨일?

입력
2018.11.27 08:33
0 0
‘섹션TV 연예통신’이 다양한 소식을 전했다. MBC 방송 캡처
‘섹션TV 연예통신’이 다양한 소식을 전했다. MBC 방송 캡처

‘섹션TV 연예통신’이 눈길을 끌고 있다.

26일 방송된 MBC 예능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다양한 소식을 전했다.

뜨거운 사람들 3위는 강제 성추행 혐의를 받고 있던 배우 이서원의 돌연입대 소식이 전해졌다.

이서원은 지난 5월 함께 술을 마시던 연예인 A씨를 성추행하고 흉기로 협박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되었다.

이서원의 소속사는 지난달 12일에 입영 통지를 받아 병무청에 입대 연기를 신청했지만 재판은 병역 연기 사유에 해당되지 않아 20일에 입대했다고 밝혔다.

이서원의 아버지는 직업 군인으로 도피성 의혹이 커지고 있다.

이후 재판에 대해서는 군인의 신분으로 2019년 1월 10일에 군사법원을 통해서 진행된다.

2위는 유승준이었다.

최근 유승준은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앨범 자켓 사진과 함께 과거 자신이 했던 선택을 후회하고 반성한다는 곡 ‘Another Day’를 선공개하겠다고 예고했지만 비난으로 무산되었다.

13년 만에 인터넷 방송을 통해 사죄를 했지만 여론은 돌아서지 않아 국내 복귀는 불가능할 듯하다.

1997년 데뷔해 발표곡마다 1위를 휩쓸며 최고의 댄스가수로 사랑받은 유승준, 미군 영주권자였던 그가 기회가 될 때마다 군대를 갈 것이라고 했지만, 입대를 3개월 앞둔 때에 미국 시민권을 취득해 병역 면제를 받았고, 이에 법무부에선 입국 제한을 걸어 병역 의무 회피라 판단해 입국 금지를 시켰다.

1위는 마이크로닷이 차지했다.

마이크로닷 부모가 사기를 치고 뉴질랜드로 도피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래퍼 마이크로닷은 초기에 사실무근이라 명예훼손을 소송하려 했으나, 마이크로닷의 부모를 상대로한 피해사실과 고소내용은 피해액만 20억원으로, 제천 낙농우 연쇄도산으로 이어진 사기사건으로 지역신문까지 난 거대 사기 사건이었다.

피해 마을주민은 "지역이 풍비박산 났다"고 했다. 마이크로닷의 큰아버지는 "마지막 여기 떠나던 날 방에서 자다가 새벽 가까이 됐는데 애들을 데리고 밤에 도망갔다"고 했다.

피해자가 KBS 방송국까지 찾아갔으나 "아버지 빚을 왜 자기한테 얘기하냐고 했다"고 전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