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PMC: 더 벙커’ 하정우X이선균, 지하 30M에서 탈출하라…생존 액션 캐릭터 예고편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PMC: 더 벙커’ 하정우X이선균, 지하 30M에서 탈출하라…생존 액션 캐릭터 예고편 공개

입력
2018.11.23 18:32
0 0
‘PMC: 더 벙커’ 캐릭터 예고편이 공개됐다. CJ엔터테인먼트 제공
‘PMC: 더 벙커’ 캐릭터 예고편이 공개됐다.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올겨울 최고의 기대작 ‘PMC: 더 벙커’가 지하 30M 벙커에서 생존을 위해 사투를 벌이는 하정우X이선균의 캐릭터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PMC: 더 벙커’는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캡틴 에이헵(하정우)이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 받아 지하 30M 비밀벙커에 투입되어 작전의 키를 쥔 닥터 윤지의(이선균)와 함께 펼치는 리얼타임 생존액션 영화다. 트리플 천만 배우 하정우와 믿고 보는 명품 배우 이선균의 만남만으로 완벽한 기대감을 장착한 ‘PMC: 더 벙커’가 두 남자의 뜨거운 사투를 예고하는 캐릭터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먼저, 오직 돈에 의해 움직이는 글로벌 군사기업(PMC) 블랙리저드의 캡틴 에이헵이 처한 총격이 오고 가는 긴박감 넘치는 상황은 그들이 수행해야 할 중대하고 위험한 임무를 암시한다. 특히 영상에서 제시되는 현상금, 프로젝트, 전투, 동료, 킹 키워드는 그들이 맡게 된 거액의 프로젝트에 대한 단서를 준다.

한편 공개된 캐릭터 예고편에서는 캡틴 에이헵의 부상까지 예고하며, 그들에게 닥치게 되는 심각한 위기와 위태로워진 임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서 닥터 윤지의의 인상적인 등장에 이목이 집중된다. 예고편 속 윤지의는 위기의 상황 속에서도 침착함을 잃지 않고, 의사로서의 사명감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위기를 헤쳐나가기 위한 결단력 있는 모습까지 예고하며, 두 남자의 뜨거운 사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렇듯 지하 30M 벙커에서 오직 생존을 위해 손을 잡아야 하는 두 남자의 리얼타임 액션을 엿볼 수 있는 ‘PMC: 더 벙커’는 캐릭터 예고편 공개 만으로 뜨거운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더 테러 라이브’ 김병우 감독의 5년 만의 복귀작 ‘PMC: 더 벙커’는 하정우X이선균의 새로운 만남은 물론,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글로벌 군사기업(PMC)을 소재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리얼타임 생존액션을 탄생시켰다.

2018년 대미를 장식할 ‘PMC: 더 벙커’는 다음 달 26일 개봉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