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은 전남 목포시 석현동 850번지 일원에 중소형 대단지 아파트 ‘목포 서희스타힐스’ 잔여세대를 분양 중이다.
목포 서희스타힐스는 12개동 총 1,186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59㎡, 74㎡, 84㎡A, 84㎡B의 4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3~4베이(bay) 판상형 설계가 적용돼 일조량 확보와 통풍에 유리하다. 일부 세대에서는 인근 대박산 조망이 가능하다.
주변 교통망도 우수하다. 무안군, 나주시, 광주광역시로 이어지는 영산로가 인접해 있으며, 광역교통망인 서해안고속도로를 빠르게 진입할 수 있는 목포IC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목포종합버스터미널, 호남선 등 대중교통 수단도 차량으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어 이용하기 수월하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해 이마트, 농협하나로클럽, 목포중앙병원 등의 편의시설이 가까운 거리에 있고, 가톨릭대를 비롯해 항도초, 대연초, 상동초, 석현초, 목포중앙고 등 교육시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단지 내에서 통학버스가 운행될 예정이어서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을 기대할 수 있다.
단지에는 피트니스센터, 보육시설, 주민운동시설, 놀이터, 경로당, 도서관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실내에는 홈네트워크시스템, 대기전력 자동차단 시스템 등의 편의시설이 도입된다. 원격검침시스템, 폐쇄회로(CC)TV, 외부인 출입통제시스템, 비상콜 시스템, 동체 적외선 감지기 등 보안 시스템 적용으로 입주민들의 주거 안전성을 확보할 예정이다.
목포서희스타힐스 견본주택은 남악신도시 내 운영 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