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비켜라 운명아' 서효림, 깜찍 윙크+사랑의 총알 ‘빵야빵야’ 비하인드 공개…과즙美 뿜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비켜라 운명아' 서효림, 깜찍 윙크+사랑의 총알 ‘빵야빵야’ 비하인드 공개…과즙美 뿜뿜

입력
2018.11.14 16:48
0 0
서효림의 비하인트 컷이 공개됐다. 콘텐츠Y 제공
서효림의 비하인트 컷이 공개됐다. 콘텐츠Y 제공

서효림이 애교 가득한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KBS 1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에서 금수저 외동딸이자 엘리트 패션 디자이너 ‘한승주’ 역을 맡은 서효림이 귀여운 아이컨택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심쿵을 유발했다.

14일 공개된 사진 속 서효림은 카메라와 눈을 맞춘 채 환한 미소를 지어 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또 다른 사진 속 서효림은 시청자들을 향한 반가운 손 인사를 건네며 다정다감 끝판왕 매력을 선보인다. ‘인간 비타민’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깜찍한 윙크와 함께 사랑의 총알 포즈를 취하며 상큼한 과즙미를 발산, 한층 물오른 화사한 미모로 남심을 저격하고 있다.

‘비켜라 운명아’ 속 서효림은 현실에서의 명랑 쾌활한 모습과는 달리 극 중 아버지 만석(홍요섭)과 갈등을 빚어내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7회에서는 어머니의 기일을 맞아 제사상을 손수 준비하는 승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승주는 재료 준비부터 상차림까지 처음으로 모든 것을 직접 차려내며 정성을 쏟았으나, 만석이 새로운 여자친구인 연실(유지연 분)과 함께 집에 오자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이어 제사 준비를 도와준다는 연실의 손을 뿌리치다 탕국이 엎어졌고, 국에 데인 연실을 부축해 병원에 가는 만석을 보며 돌아가신 어머니를 떠올린 승주는 속상한 마음에 애달픈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서효림을 비롯한 박윤재, 강태성, 진예솔 등이 출연하는 KBS 1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는 매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