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의 싱글 앨범 ‘나를 비춰줘'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토탈셋 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오전 공식 SNS 채널 등에 박시환의 신곡 ‘나를 비춰줘’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의 박시환의 목소리는 아련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뿜어내며 감성적인 곡의 분위기를 더한다. 또한 흑백 사진 속 그윽한 눈빛을 취하고 있는 박시환의 모습으로 은은한 별빛과 같은 깊이감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앞서 박시환은 지난 31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신곡발표를 예고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오는 10일 천안에서 시작되는 ‘피플콘서트 - 박시환 전국투어 [꿈을 꾸다]’에서도 신곡을 부를 예정이니 기대 해 달라 전한 바 있다. 오늘 티저 공개를 접한 팬들은 ‘기대된다.’, ‘제가 비춰 드릴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7일 정오에 공개될 박시환의 신곡 '나를 비춰줘'는 박시환의 동갑내기 친구이자 그룹 루나플라이(LUNAFLY)의 멤버인 샘 카터(Sam Carter)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박시환만의 감성을 담은 박시환표 발라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신곡 발표와 함께 가수로서의 왕성한 활동을 예고중인 박시환은 방송활동과 더불어 전국투어 ‘꿈을꾸다’를 통해 '무대위의 박시환'을 보여주기위한 준비가 한창이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