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볼빨간 당신’ 파라과이 아비가일, 숨겨진 비밀? “나의 어머니는 한국인” 충격고백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볼빨간 당신’ 파라과이 아비가일, 숨겨진 비밀? “나의 어머니는 한국인” 충격고백

입력
2018.11.05 13:16
0 0
아비가일이 ‘볼빨간 당신’에 합류한다. KBS2 제공
아비가일이 ‘볼빨간 당신’에 합류한다. KBS2 제공

파라과이 미녀 아비가일이 ‘볼빨간 당신’에 합류한다.

KBS2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양희경이 붕어빵 두 아들과, 김민준이 초특급 동안 부모님과, 최대철이 가슴 따뜻한 부모님과 출연해 거짓 없는 가족이야기를 들려주며 웃음과 공감, 가족애를 보여주고 있다.

이런 가운데 ‘볼빨간 당신’에 새로운 출연진 합류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 주인공은 파라과이 출신 방송인과 아비가일과 그녀의 어머니이다. 올해로 한국 생활 13년차인 파라과이 출신 아비가일은 현재 예능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하게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비가일과 그녀의 어머니 이야기는 6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이른 아침 아비가일의 집에서는 신명 나는 트로트 가락이 울려 퍼졌다. 뿐만 아니라 구수한 청국장 냄새까지 피어 올랐다고. 식탁에는 김치를 비롯한 여러 밑반찬들이 등장, 여느 한국가정의 아침밥상 풍경이 재현됐다. 아침 식사를 하는 가족이 한국인인지, 파라과이인인지 보는 사람들도 헷갈렸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 방송에서 아비가일의 어머니는 자신을 소개하며 “저는 한국인이다”라는 사실을 공개, 관심을 모은다. 아비가일의 어머니는 “한국인으로 귀화했다”며 처음 한국에 오게 된 특별한 사연부터 한국인으로 귀화를 하게 된 이유까지 깜짝 놀랄 만한 이야기를 털어놨다고.

제작진에 따르면 ‘볼빨간 당신’ 첫 등장부터 아비가일 모녀는 어머니의 개명 신청을 하는 등 조금 색다른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파라과이 출신 방송인 아비가일과, 남다른 한국사랑을 자랑하는 그녀의 어머니가 앞으로 ‘볼빨간 당신’을 통해 얼마나 유쾌하고 얼마나 특별한 이야기를 들려줄지, 아비가일의 어머니의 꿈은 과연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비가일과 그녀의 평범하지 않은 어머니의 첫 번째 이야기는 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볼빨간 당신’을 통해 공개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