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창궐' 현빈, 스크린 압도하는 ‘액션’ 물 올랐다! 장검부터 와이어 액션까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창궐' 현빈, 스크린 압도하는 ‘액션’ 물 올랐다! 장검부터 와이어 액션까지

입력
2018.11.01 21:57
0 0
현빈이 ‘창궐’에서 액션을 뽐낸다. NEW 제공
현빈이 ‘창궐’에서 액션을 뽐낸다. NEW 제공

배우 현빈이 영화 ‘창궐’로 액션 장인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달 25일 개봉한 영화 ‘창궐’ 속 배우 현빈의 압도적인 액션 연기에 연이은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영화 ‘창궐’ 은 위기의 조선에 돌아온 왕자 ‘이청’ 과, 절대악 김자준(장동건 분)과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 현빈은 극중에서 왕자 ‘이청’ 역으로 분해, 야귀떼와의 사투 속에서 살아남고자 하는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3개월 가량 준비한 검술, 와이어, 승마액션을 아낌없이 선보였다.

특히 흰색의 도포를 휘날리며 장검을 들고 인정전으로 들어가는 장면에서는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눈과 마음을 홀리기 충분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액션의 대가가 된 현빈의 명성은 하루 아침에 쉽게 다져진 것은 아니다. 이전 작품들을 통해 매번 색다른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액션 장인’으로 명성을 이어온 바 있다.

한편 영화 ‘창궐’은 개봉 하자마자 압도적인 비율로 예매 1위에 오르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세계 4대륙 19개국 동시기 개봉을 확정지으며, 지난 30일 싱가폴에서 글로벌 정킷을 통해 전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한 바 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