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15분만에 하는 리프팅 패치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아침 15분만에 하는 리프팅 패치

입력
2018.10.29 23:00
0 0

최근 환절기 시즌이 되면서 클렌징과 마스크 관련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신개념 4세대 마스크팩 제품을 비롯해 클렌징과 마스크 기능을 동시에 담은 화장품이 선보여져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5월 설립된 ㈜에이치투메디(대표 김병호)가 ‘제 2의 뷰티공화국 대한민국’을 슬로건으로 신개념 기능성 화장품으로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내놓은 샤이니 브랜드의 특별한 제품들이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특히 에이치투메디의 제품은 클렌징, 필링, 브이핏(앰플+패치), 세럼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수퍼마린 스템셀’과 ‘제주 연꽃 수’ 2가지 핵심 성분이 함유되어 탁월한 제품력을 자랑한다.

‘수퍼마린 스템셀’은 프랑스 브리타뉴 해안에서 자라나는 희귀해양 식물로 10억개의 줄기세포가 피부의 투명한 광채를 부여한다.

또한 정화꽃, 치유의 꽃으로 유명한 청정지역 ‘제주 연꽃 수’는 피부노화 촉진의 유해인자(자외선, 활성산소, p.h2.5)로부터 피부를 보호 유지하여 준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이치투메디 제품 중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은 신개념 4세대 리프팅 마스크팩 ‘마이 브이핏’과 ‘샤이니 2IN1 매직 버블 클렌징 마스크’다.

‘마이 브이핏’은 마이크로 니들패치와 탄력 부스터 오일이 결합된 형태로 레스틴, 카페인 성분으로 고민 부위를 한 번에 더 집중 케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샤이니의 마이크로 니들은 독자 기술인 송풍인장방식(DAB)으로 제조되어 구조형태가 완벽하고 강도가 높아 피부 속까지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기존의 마이크로 몰딩을 이용한 제조방식은 재료의 점성 때문에 틀에서 니들이 제대로 형성되지 않는 경우가 많으며 가열과정에서 유효성분이 변질되는 경우가 많으나 송풍인장방식은 이러한 단점을 해결한 획기적인 신기술이다.

‘샤이니 2IN1 매직 버블 클렌징 마스크’는 에코서트, EWG 안심 성분만을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며 노폐물이 많은 날은 마이크로버블이 케어 해 주고 노폐물이 적은 날은 수분케어를 해 주는 똑똑한 클렌징 마스크 제품이다.

또한 ph5~6.5의 순한 약산성 클렌저가 피부 밸런스를 케어하여 건강한 피부 상태로 관리해 주고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꼼꼼히 케어해 칙칙한 피부를 밝게 가꾸어주어 매일매일 깨끗한 모공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한편 에이치투메디의 제품들은 출시 5개월만에 국내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중국과 베트남, 인도 등 아시아권에 수출 계약을 검토 중이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