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무조건적인 '예스'를 부르는 사랑스러움을 뽐냈다.
트와이스는 다음 달 5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런 가운데 신곡 콘셉트를 예고하는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판타지같은 느낌의 공간 속 특별한 게임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트와이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게임 보드를 둘러싼 멤버들은 저마다 다양한 색감의 개성을 살린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소화하고 있다. 특히 어느 곳으로 가도 'YES'라는 선택지만 존재하는 게임 보드, 양면이 'YES'인 동전과 카드, 전면이 'YES'인 주사위 등 답은 'YES'로 정해진 게임 속에서 당당한 모습을 드러내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번 '예스 오어 예스'는 사랑스럽고 깜찍한 고백에 "YES"라고 대답할 수밖에 없는 매력만점의 발랄한 노래다. 지난 20일 데뷔 3주년을 맞이해 공개한 영상 '트와이스 좋아하세요?'에 '예스 오어 예스'의 음원 일부가 담겨 팬들은 일찌감치 흥행을 예감하고 있다.
특히 트와이스는 올해 4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7월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어 올해 세 번째 컴백을 앞두고 있다.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그간 발표한 9곡을 모두 히트시킨 트와이스에게는 10연타석 홈런 도전이기도 하다.
한편 '예스 오어 예스' 발매 당일에 트와이스는 KBS아레나(구 88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