車 에어컨 작동 초기지연 방지해 연비 개선 기여, 컨트롤 밸브 특허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車 에어컨 작동 초기지연 방지해 연비 개선 기여, 컨트롤 밸브 특허

입력
2018.10.11 05:12
0 0

지에이티(대표 권영석, 김기연)는 자동차 에어컨의 압축기용 밸브를 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 독자적인 설계능력 및 관련된 많은 특허기술의 ECV(외부제어식 컨트롤 밸브), MCV(내부제어식 컨트롤 밸브), SSO & DSO 밸브를 설계 및 제조하고 있다.

지에이티가 특허 출원한 ‘컨트롤 밸브’는 일본의 경쟁사 대비 에어컨의 초기 작동지연 방지를 위한 구조로 차량 운전 중 불필요한 에너지의 소비절감을 통해 연비개선에 기여할 수 있다.

컨트롤 밸브는 OEM 주문 생산방식이 아닌 지에이티의 독자 기술로 개발해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특히 관련된 성능 및 내구검증을 위한 모든 시험 장비를 갖추고 경쟁사 대비 가격 및 품질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지에이티는 기술의 독창성 및 차별화와 함께 시스템 해석모델을 활용해 사전에 컴퓨터 시뮬레이션으로 구조를 검증하고 고객이 요구하는 조건에 맞는 제품을 개발함은 물론 그에 부합하는 성능도 검증 개발하고 있다.

2017년 중국의 남경ATC 압축기 회사와 ECV(외부제어식 컨트롤 밸브) 개발계약을 체결하고 현재 고객 공정 감사를 완료했으며 내년 초부터 수출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