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가 가을 하늘을 닮은 청량한 일곱 남자로 완벽 변신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측은 최근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미니앨범 ‘THE CONNECT’(더커넥트)의 수록곡 'If Only'(이프 온리)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If Only’(이프 온리) 스페셜 영상은 스페인의 한 도시인 톨레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것으로 고풍스러운 도시와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몬스타엑스는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드러내고 있어 유쾌한 매력을 더한다.
이번 'If Only'곡은 멤버 원호의 자작곡으로 알앤비힙합 베이스를 바탕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사운드로 절제된 감정을 표현한 곡이며, 몬스타엑스가 팬들의 한결 같은 믿음과 응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바쁜 해외 일정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도 몬베베 (공식팬클럽) 창단 3주년을 축하 해주기 위해 'If Only'(이프 온리 PROD. 원호)’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직접 준비해 깜짝 선물을 선사했다.
스페셜 뮤직비디오로 또 한 번 눈길을 끈 몬스타엑스는 최근 다채로운 글로벌 성과를 거두며 '글로벌 대세'로서 대활약 중이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전세계 20개 도시 25회 월드투어를 비롯해 다양한 해외 공연으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다음달에는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커넥트) 타이틀의 월드투어 일본 공연까지 추가로 진행하며 대세 행진을 이어간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