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자에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할인 판매하는 TV 등이 전시돼 있다. 삼성전자 제공

국내 최대 기업 삼성전자가 대한민국 쇼핑관광 축제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에 힘을 보탠다.

삼성전자는 28일부터 인기 가전과 정보기술(IT)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다음 달 7일 종료돼도 삼성전자 행사는 월말까지 계속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청소기 의류청정기 전자레인지 에어컨 같은 가전제품과 스마트폰 PC 모니터 오디오 등 모바일ㆍIT 기기까지 총 14개 품목 인기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모델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백화점 등 전국 유통매장에서 최대 30%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삼성전자 자회사 하만의 오디오 브랜드 하만카돈 스피커와 AKG, JBL 이어폰 등 프리미엄 음향 제품도 할인된다.

삼성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행사 제품에 부착된 이벤트 태그 QR코드를 스캔해 퀴즈 정답을 맞히면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차별화된 기술과 디자인으로 사랑받은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며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에게는 원하는 제품을 매력적인 혜택으로 만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 모델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인터넷 홈페이지나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창훈 기자 chkim@hankookilbo.com

공감은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가능합니다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