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로 활동 중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팬들을 위한 화끈한 ‘역조공’을 선사해 화제다.
지난 8월 진행된 ‘2018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 (이하 ‘아육대’)’ 녹화에 참여한 더보이즈는 이날 자신들을 응원하기 위해 방문한 약 100명의 ‘더비(공식 팬덤명)’를 향한 통 큰 '역조공'을 펼쳐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전부터 긴 시간 촬영이 예정됐던 이날, 더보이즈 멤버들은 도시락부터 주먹밥, 닭강정 등 특별한 '삼시세끼' 식사는 물론 아이스크림과 커피, 과자 등 디저트까지 섬세히 챙기며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더보이즈 멤버들은 이번 역조공 준비 과정부터 직접 아이디어를 보태고, 포장에 참여하는 등 팬들에게 전달된 이번 선물에 작지만 진심 가득한 정성들을 쏟아왔다는 후문이다. 더보이즈가 선물한 일명 '삼시세끼 역조공' 물품들은 전달 즉시 녹화에 참여한 팬들을 중심으로 SNS 등지를 통해 실시간 '인증샷'이 퍼지면서 더보이즈의 훈훈한 특급 팬 사랑이 알려지기도 했다.
더보이즈는 오늘부터 26일까지 양일에 걸쳐 방송되는 MBC 추석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에 출격, 2018년 추석 '아육대'의 새로운 스타탄생 예고에 나선다. 더보이즈는 이번 ‘아육대’에서 양궁을 비롯해 계주, 족구 등 다종목에 출전, 눈부신 팀워크와 승부욕을 바탕으로 차세대 '체육돌'의 면모를 입증할만한 활약상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난 5일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로 전격 컴백한 더보이즈는 2018년 신인상 2관왕에 빛나는 ‘신흥 대세’답게 국내외를 오가며 핫한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