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짠내투어’ 이수경, 의욕 넘치는 산행으로 재발견의 ‘정점’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짠내투어’ 이수경, 의욕 넘치는 산행으로 재발견의 ‘정점’

입력
2018.09.24 23:02
0 0
이수경이 특별 평가자로 합류했다. tvN 방송 캡처
이수경이 특별 평가자로 합류했다. tvN 방송 캡처

이수경이 또 한 번 스스로의 재발견에 성공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짠내투어’에서는 고정멤버 박명수, 박나래, 정준영, 허경환, 문세윤이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지며 배우 이수경이 특별 평가자로 합류했다.

홋카이도로 떠난 이번 ‘짠내투어’에서는 정준영과 박나래의 투어가 보여졌다. 지난주에 이은 정준영 투어에서 이수경은 ‘예능형 여배우’의 진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하는 것은 물론 스스로를 재발견하는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평소 산을 좋아하지 않았다고 밝혔던 이수경이였지만 ‘힘든 데에는 이유가 있겠지’라며 파워 긍정에너지를 발산했다. 불꽃 축제를 볼 수 있다는 부푼 기대감으로 높은 오르막길 마저 앞장서서 걸어가는 것은 물론 괴성을 지르며 달려가는 모습을 보이며 멤버들을 웃게 만들었다.

정준영 투어 첫날부터 먹방, 댄스, 산행 등 누구보다 열심히 투어에 임했던 이수경은 다음날 컨디션 난조로 박나래 투어의 시작을 함께하지 못했다. 하지만 이내 괜찮아진 모습으로 오르골당에서 합류한 그녀는 밝은 표정으로 함께 사진을 찍으며 멤버들을 안심시켰고, 끝까지 투어를 마치겠다는 ‘의리’를 보여주었다.

오타루의 명소 오르골당에 입성한 이수경과 멤버들은 아기자기하고, 영롱한 모습에 감탄하며 추억과 낭만에 빠져들었다. 이수경은 “아이를 데리고 와도 좋을 듯 하다”고 칭찬, 따뜻한 마음을 내비추며 훈훈함을 나누었다.

한편, 이수경이 출연한 ‘짠내투어’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