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이 송도 테크노파크 역세권에 위치한 ‘더샵 트리플타워’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분양하고 있다. 대형 쇼핑몰 ‘트리플스트리트’와 연세대 국제캠퍼스, 세브란스병원 등과 인접한 더샵 트리플타워는 풍부한 배후수요에 기반한 높은 수익성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69ㆍ171 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더샵 트리플타워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3층 2개 동으로 구성된다. 1, 2층에 들어서는 상업시설은 총 161실 규모로, 2층 모든 호실은 분양이 완료됐으며 1층 일부 상업시설 물량만 남은 상태다. 3층부터 조성되는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1~59㎡ 총 710실 규모다. 특히 59㎡형 오피스텔 일부는 송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테라스 타입으로 조성된다.
더샵 트리플타워는 최적의 입지와 배후 수요를 자랑한다. 단지는 인천 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한 서울 진입도 용이하다. 단지 맞은편에는 트리플스트리트,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등이 위치했다. 여기에 단지 인근에 세브란스병원(500병상 이상)과 첨단 산학연 클러스터(사이언스 파크)가 조성되고, 연세대 국제캠퍼스(5,000명 규모)도 증설될 예정이다.
입주자들의 편의성을 높여줄 첨단화된 스마트 시스템 설계도 적용된다. 카카오와 연동된 음성인식시스템을 제공해 난방, 가스 등을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다. 견본 주택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78-5 일대에 있으며, 입주는 2020년 8월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