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추석선물특집]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중장년층의 ‘관절·눈·혈관 건강’을 한번에 확 잡아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추석선물특집]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중장년층의 ‘관절·눈·혈관 건강’을 한번에 확 잡아

입력
2018.09.13 05:00
수정
2018.09.13 09:14
0 0

건강 나이는 40대부터 꺾이기 시작해 50대부터 급격히 쇠퇴한다.

특히 관절과 뼈는 나이가 들면서 퇴행성 관절염이나 골다공증 등 여러 질병에 시달린다. 하지만 사람은 인체 내에서 칼슘을 생성할 수 없어 칼슘 함량이 높은 식품을 섭취해야 한다. 이때 칼슘 흡수를 도와 건강한 뼈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비타민D이다.

또 인체 내의 피가 잘 돌면 만병의 근원이 해결된다는 말도 있듯이 혈액순환은 건강관리에 매우 중요하다. 혈액순환에서 유의할 것은 콜레스테롤이다.

이밖에 나이가 들면 백내장, 녹내장, 망막질환 등도 자연히 찾아온다.

관절과 뼈, 혈관, 눈 건강을 챙기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성분으로 만든 건강기능제품들을 하나하나 챙겨 먹자니 따로 시간 맞추기도 번거롭고 그 양 또한 부담스럽다.

이에 보령제약 계열사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구 보령수앤수)는 “한번에! 3가지 건강을!”이라는 슬로건으로 통합제품을 내놨다. 바로 중장년층, 노년층의 관절·뼈, 혈관, 눈 건강 기능성을 가진 ‘보령 글루마D’이다.

보령 글루마D는 국내 최초로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는 N-아세틸글루코사민,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효과적인 루테인, 혈중 콜레스테롤과 혈행 개선에 효능이 있는 감마리놀렌산, 골다공증발생위험 감소에 필요한 비타민D를 함유한 복합건강기능식품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