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리더 JR이 '뉴블의 L.O.Λ.E 도시락'에서 대형사고를 친 모습이 포착됐다.
6일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의 V오리지널 '요리인류 x IDOL' 채널에서는 '뉴블의 L.O.Λ.E 도시락'(이하 ‘뉴블의 러브도시락’) 에피소드 4화가 공개된다.
V오리지널 '뉴블의 러브도시락'은 팬들의 사랑 덕분에 '역주행'의 신화를 쓴 뉴이스트 W가 이에 보답하고자 직접 준비하고 만든 도시락을 배달하는 모습을 전하는 '역조공' 리얼리티 프로젝트로, 음식 다큐멘터리의 명가 KBS '요리인류'팀과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4화에서는 도시락 반찬 만들기 미션을 무사히 마치고 궁중음식에 도전하기 위해 국가무형문화재 제 38호 조선왕조 궁중음식 기능 보유자 한복려 선생님을 찾아가 비법 전수를 받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뉴이스트 W의 최고령 팬이라고 밝힌 한복려 선생님은 멤버들에게 '손맛전수'를 약속하며 본격 요리에 앞서 마음가짐을 정돈하기 위해 주변 청소를 당부했다. 이에 JR와 백호, 렌은 빗자루로 마당 쓸기에 이어 마당 물청소와 장독대 항아리 닦기까지 쉼 없이 이어지는 정신수양을 화기애애하게 이어가며 한복려 선생님의 다음 미션을 기다렸다.
그러나 와장창 소리와 함께 웃음 소리는 사라지고 일동 자동 갑분싸가 되고 말았다 평소 차분함의 대명사로 꼽히던 리더 JR이 순간적으로 손이 미끄러지고 만 것. 사고의 주인공 JR은 물론 백호와 렌까지 일동 '얼음'이 되어 5분간 숨까지 멈추고 고정되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 사진에는 당시의 상황이 여실히 드러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항아리를 열심히 닦느라 땀에 흠뻑 젖은 JR의 땀이 송글송글 맺힌 얼굴과 함께 사고(?)를 친 후 당황함에 눈빛이 좌우로 불안하게 흔들리는 모습, 그 옆에서 어쩔 줄을 모르고 고개를 숙이고 있는 백호까지 당시 상황을 짐작케 하는 표정들이 공개되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JR의 실수로 위기에 빠진 궁중음식 비법 전수는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또한 JR의 실수에 한복려 선생님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V오리지널 '뉴블의 러브도시락' 4화를 통해 공개된다.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앞치마를 두른 아이돌 뉴이스트 W의 ‘뉴블의 러브도시락’ 에피소드 4화는 오늘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 '요리인류 x IDOL' 채널을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