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가 만화 ‘네모네모 스폰지밥’과 함께 8월에 ‘스폰지밥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캠페인을 위해 던킨도너츠는 ‘이달의 도넛’ 4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달의 도넛은 ‘청포도 아일랜드’, ‘스폰지밥 파인애플 하우스’, ‘스폰지밥 파인애플 바이츠’, ‘로스티드 코코넛 비치’로 총 4종이다.
‘청포도 아일랜드’는 청포도 과육이 씹히는 과일 타르트 도넛으로, 부드러운 도넛의 식감은 물론 상큼한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바다 위 외딴 섬을 도넛으로 형상화한 독특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스폰지밥 파인애플 하우스’는 파인애플을 닮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고, 파인애플 필링이 가득 들어가 있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스폰지밥 파인애플 바이츠’는 파인애플 글레이즈드 도넛을 하나씩 떼어가며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 ‘로스티드 코코넛 비치’ 도넛은 코코넛의 고소한 향 덕분에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한다. 이밖에, 얼음을 갈아 만든 달콤하고 시원한 ‘파인애플 아이스 크러쉬’ 등도 함께 출시됐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지난 17일부터 매장에서 8,000원 이상 구매하면 ‘스폰지밥 바스세트’를 2,900원에 제공하는 ‘스폰지밥 바스세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바스세트는 핸드타월, 페이스타월, 샤워스폰지로 구성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