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너는 내 운명’ 한고은, 반전매력 폭발…월요 예능 시청률 1위 하드캐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너는 내 운명’ 한고은, 반전매력 폭발…월요 예능 시청률 1위 하드캐리

입력
2018.08.28 08:48
0 0
‘동상이몽 2’ 시청률이 1위를 기록했다. SBS 방송 캡처
‘동상이몽 2’ 시청률이 1위를 기록했다. SBS 방송 캡처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 월요 최강자의 면모를 자랑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은 시청률 7.5%(수도권 1부 가구 기준), 분당 최고 8.7%로 이 날도 어김없이 동 시간대 1위와 월요 예능 1위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동 시간대 방송된 MBC ‘전지적참견스페셜’은 4.4%, KBS2 ‘안녕하세요’ 5.4%, tvN ‘섬총사2’ 0.9%, JTBC ‘라이프’는 5.3%로 나타나 ‘너는 내 운명’은 드라마, 예능을 통틀어 1위를 기록했고,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화제성을 주도하는 2049 타겟 시청률은 3.6%로 이 날 아시안게임 ‘한국:우즈베키스탄’ 축구 경기 중계를 제외한 전 프로그램 중 1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이 날 ‘너는 내 운명’에서는 양가 부모님이 함께 한 소이현-인교진네 유쾌한 계곡 피서 이야기, 한고은-신영수의 달콤살벌 격투기 현장과 운전 연습 에피소드, 둘째 딸 생일 파티에 이은 손병호-최지연 가족의 흥폭발 정원 삼겹살 파티가 공개됐다.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레몬 소주와 종합격투기 시청으로 ‘불토’를 보냈다. 특히 한고은은 “프라이드때부터 즐겨봤다”며 선수들을 줄줄 외며 종합격투기 매니아급 애정을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경기를 시청하던 부부는 격투기 기술을 따라 하며 거실에서 한판 대결을 벌였다. 한고은이 남편과 다양한 기술로 엎치락뒤치락 주고받던 도중, 남편은 “뼈 부러질라 또”라고 말해 출연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남자의 시선으로 본 여자, 여자의 시선으로 본 남자 SBS ‘너는 내 운명’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