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로이킴이 '왜 몰랐을까'로 다시 한번 음원파워를 과시했다.
지난 23일 오후 6시 공개된 tvN '아는 와이프'의 세 번째 OST인 로이킴의 '왜 몰랐을까'는, 24일 오전 10시 기준 지니 2위, 벅스 2위, 엠넷닷컴 3위, 네이버뮤직 6위, 멜론 9위 등을 기록하며 음원차트에서 뚜렷한 두각을 보였다.
이는 OST가 약세인 8월 가요계에서 이뤄낸 값진 성과다.
'왜 몰랐을까'는 지난주 6화 주혁(지성)과 우진(한지민)의 '회상씬'과, 이번주 7화 내 주혁과 우진의 '후드 키스씬'에 삽입되며 발매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로이킴은 주혁의 마음을 대변, 부부의 익숙해진 마음속 서로의 사랑과 소중함을 감성적인 음색으로 표현해냈다. 올해 초 발표한 '그때 헤어지면 돼'에 이어 다시 한번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2018년 감성 발라더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더불어 이번 OST는 tvN '크로스' OST인 길구봉구 '나만혼자', 솔튼페이퍼 'I Swear'를 작-편곡한 Mnet '슈퍼스타k2016' 톱6 출신 동우석이 작업했다. 전형적인 발라드 스타일에서 한층 더 나아가 잔잔하면서도 힘이 있는 무드를 연출했으며, 같은 '슈퍼스타K' 출신 로이킴과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tvN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지성, 한지민 주연 배우들의 열연과 초반부터 흡입력 넘치는 전개를 펼치며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tvN '아는 와이프'는 매주 수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며, 로이킴의 '왜 몰랐을까'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