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측이 입대를 공식화 했다.
22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이하 어라운드어스)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그룹 하이라이트의 리더 윤두준 군이 최근 군입대 영장을 받고 24일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윤두준은 훈련소 입소 후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돼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계획이다.
어라운드어스 측은 갑작스러운 윤두준의 입대 소식에 대해 “본인도 갑작스러운 입대를 통보 받아 많이 놀랐지만, 그래도 윤두준 군 본인의 바르고 강한 마음으로 마지막까지 현재 출연중인 드라마 촬영에 임하며 마음을 정리하고,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반드시 거쳐야 하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윤두준의 입대는 본인의 의사에 따라 별도의 입영 행사 없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앞서 윤두준은 의경 선발에 지원했으나 탈락하며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을 알렸다. 윤두준이 현재 출연 중이던 tvN ‘식샤를 합시다3’는 16부작으로 당초 다음 달 4일 종영 계획이었지만, 윤두준의 갑작스러운 입대에 맞춰 14부작으로 빠른 종영을 맞게 됐다.
◆다음은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Ent.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 Ent. 입니다.
그룹 하이라이트의 리더 윤두준 군이 최근 군입대 영장을 받고 2018년 8월 24일 (금)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윤두준 군은 입소하여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돼 주어진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할 계획입니다.
2009년 데뷔 이후, 쉼없이 달려온 윤두준군의 입영소식에 많이 당황하시고 놀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본인도 갑작스러운 입대를 통보 받아 많이 놀랐지만, 그래도 윤두준 군 본인의 바르고 강한 마음으로 마지막까지 현재 출연중인 드라마 촬영에 임하며 마음을 정리하고,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반드시 거쳐야 하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합니다.
윤두준군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했기 때문에 정확한 입영장소와 시간은 알리지 않을 예정입니다.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갑작스럽게 기사로 소식을 접하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다시한번 팬분들의 넓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가족과 그룹과 팬 여러분들이 가장 우선이고 중심이었던 윤두준 군이 건강하게 제대하여 한층 더 성숙하고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께 돌아올 수 있도록 더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